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일은 안녕 작성시간26.06.23 환자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의사인데 그분이 많은사람중에 한사람으로 보고 있다면
많이 힘드실것 같네요
몰라서 묻는거고 좋은진료를 기대하는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것입니다
좋은 의사라면 병에대해서 환자가 이해하고 아픔을 덜어주고 나아지게 노력하시는 분이
진료해주셔야 하는데...
지역에 병에 대해서 더 많이 아시는 의사분이 계시는지 알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자기전공도 아닌분이 병원사정에 의해서
환자보는곳도 있더군요
진료받으시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건강하고 좋은날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