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원에 대해서

작성자좋은날(대전)|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일은 안녕 작성시간26.06.23 환자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의사인데 그분이 많은사람중에 한사람으로 보고 있다면
    많이 힘드실것 같네요
    몰라서 묻는거고 좋은진료를 기대하는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것입니다
    좋은 의사라면 병에대해서 환자가 이해하고 아픔을 덜어주고 나아지게 노력하시는 분이
    진료해주셔야 하는데...
    지역에 병에 대해서 더 많이 아시는 의사분이 계시는지 알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자기전공도 아닌분이 병원사정에 의해서
    환자보는곳도 있더군요
    진료받으시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건강하고 좋은날 되세요 ^^*


  • 작성자 시간 작성시간26.06.24 힘드시고 고통스러음 잘압니다..
    저희집사람 20년째.
    처음엔 아산병원에서 10년,,지금는 강동성심병원에서10년째
    옮길땐 모든병원 진료기록를 받아서 옮기면 진료 처방전를 줍니다
    병원마다 약간다르긴해도 깊는 내용은 거의 같아요
    차도가 거의 없으면 한번 서울대 분당 병원,,이종석박사한번진료 받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우리병 최고 권위자입니다,,,저희도 그분한테 시작했거든요
    참고 참아 이겨내야합니다,,,저희들많이 울어었어요
  • 작성자 좋은날(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안녕님 안녕하시지요 좋은 말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좋은날(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시간님 감사합니다 시간님은 환우도 아니면서 환우에 마음을 너~무 잘 아시는것 같아 마음이 울컥 했습니다 한자 한자 마음에 와 닿는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