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을 먹는것 보다는 차라리 마늘을 먹는것이 좋다 작성자내일은 안녕|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07 성분도 달라서 인삼 은 보호죠 아마도마늘 흙마늘과 인삼은 각자의 특징이잇고 흙마늘을 잘 숙성에 성공하면 인삼 초코랫 보다도 훨 맛나고 좋아요.(숙성 시간이 좀 걸리나 흙마늘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