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처방전 식사후 복용 문의합니다. 작성자천둥산|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성안마을 작성시간26.06.11 고생하시네요하루세번,,아침,점심,저녁,,,시간을 본인이 정해놓고 미지근한 물로 드세요다른약들은 조금띠워서 드세요약사에게 문의하세요봉지에 자세히적혀있어요,,효능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11 성안님 감사 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둥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초파입니다..많은도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11 제 복용약중에 님과 동일한약 요즘 이 두약은 꼭 드ㅡㅅ ㅕ야 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11 약은 식후30분 이 좋아요 파킨슨병은 사람마다 천자 만벌이라합니다. 하여 주치의 님과 잘 상의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11 참 그리고 저희 사랑방에카페는 늘 오푼되었으니 깊은밤에도 두분 (운영자민들래님 내일은운영자님) ㄱㅖ시니 마음 편히 하시고 파킨슨병에 모둔정보들 읽어보시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너무걱정마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둥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 드립니다,,두려움에 어찌해야 할 줄 몰라 했는데,,설명까지 해 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26.06.1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