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도 헤어질수 있다면...신승훈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캉탕(진천) 작성시간 26.06.08 신승훈님 노래는 다 불러주셨음 좋겠네요 욕심 부려 죄송합니다~^^
-
작성자선영소심이 작성시간 26.06.08 신승훈님 노래 정말 좋쥬!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08 꼭 들려주시길 바래요~^^🙏
-
작성자꼬맹이 작성시간 26.06.09 국민학교인가 중학교때인가..신승훈님...책받침 들고 다니던 옛생각이 나는 노래네용~♡
신승훈님 노래 지후님에게 딱 딱입니다~♡
콩토끼님 지후님 목상태 마니 좋아지시면 불러주실꺼예용~♡
우리 기다려봐용~♡ -
작성자선아 작성시간 26.06.10 신승훈씨 노래 오랜만에 듣네요.
옛날에 신승훈씨노래 보이지않는사랑
좋아했었는데. . .
덕분에 잘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