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청곡~♬

가수님 목소리로 꼭 들어보고 싶다요~~그 언제라도...♡

작성자콩토끼|작성시간26.06.08|조회수162 목록 댓글 5

사랑해도 헤어질수 있다면...신승훈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캉탕(진천) | 작성시간 26.06.08 신승훈님 노래는 다 불러주셨음 좋겠네요 욕심 부려 죄송합니다~^^
  • 작성자선영소심이 | 작성시간 26.06.08 신승훈님 노래 정말 좋쥬!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08 꼭 들려주시길 바래요~^^🙏
  • 작성자꼬맹이 | 작성시간 26.06.09 국민학교인가 중학교때인가..신승훈님...책받침 들고 다니던 옛생각이 나는 노래네용~♡
    신승훈님 노래 지후님에게 딱 딱입니다~♡
    콩토끼님 지후님 목상태 마니 좋아지시면 불러주실꺼예용~♡
    우리 기다려봐용~♡
  • 작성자선아 | 작성시간 26.06.10 신승훈씨 노래 오랜만에 듣네요.
    옛날에 신승훈씨노래 보이지않는사랑
    좋아했었는데. . .
    덕분에 잘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