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날씨가 좋지 않네요.
모두 모두 안전 제일👷♂️
하지만 비 온 뒤 공기 냄새가 너무 좋네요~
딱 이맘때 비가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일어나보니 일단 목소리가 슬슬 나오기 시작하네요~
목소리 안 쓰니 걱정 마시고요 ㅎ
묵언 정말 힘든 거네요. 무슨 수련하는 기분.
100일씩 묵언 하시는 분들 리스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초이 작성시간 26.06.20 듣고싶다,~안된다~듣고시포다~아니된다
듣고잡다,~떽 ,,, 켁켁켁 지후님님,,,부디 묵언수행 완벽하게 하소서 -
작성자바나나 작성시간 26.06.20 지후님!
힘내시고 후이팅!
건강 화복하시고 기쁜날 목소리 듣고 싶네요
감사와 사랑을 보냅니다♡♡♡ -
작성자선인장(목포) 작성시간 26.06.21 묵언수행 얼마나 답답하고 힘드실까? 잘 쉬고 계실까? 걱정 많았는데~ 기쁜소식에 너무 너무 감사하고 잘 회복되고 있어 그 또한 감사 하네요^^ 지후님 답답하고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 주시고 언능 회복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숙경 작성시간 26.06.21 지후님 오셨다 가셨네요 ~~~~
수술후에 는 싱싱한 회를 많이 드셨야 되는데요 몸어좋은거 많이 드세요 ~~~ ♡❤️🧡💛💚💙💜❤️ -
작성자채송화10 작성시간 26.06.21 지후님 웃는목소리가 들리는듯합니다
식사도 잘챙겨드시고 약도잘챙겨드세요
보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