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셨잔아요
저도 내일혈당 체크 팔에다 하는거 하려고 하는되 불편하거나 아프지는 안나요 저도 처음 하게되서 많이 걱정이 되네요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하셨잔아요
저도 내일혈당 체크 팔에다 하는거 하려고 하는되 불편하거나 아프지는 안나요 저도 처음 하게되서 많이 걱정이 되네요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