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후님께~♥

지후님 저번에 팔에 혈당체크

작성자소피아( 대전)|작성시간26.06.10|조회수248 목록 댓글 1

하셨잔아요
저도 내일혈당 체크 팔에다 하는거 하려고 하는되 불편하거나 아프지는 안나요 저도 처음 하게되서 많이 걱정이 되네요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지후 | 작성시간 26.06.10 통증 0 불편 0 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