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 ♡
지후님,
그동안 아픈 목으로도 좋은 노래 들려주시랴 라방에서 팬들과 소통 하시랴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지금은 아무 걱정 말고 회복에만 집중해 주세요
저희는 노래보다 지후님의 건강이 먼저입니다
기다림은 팬들의 몫이니, 충분히 회복하시고 그리고 건강하게 돌아와 주세요.
다시 무대에서 빛나는 지후님의 모습을 만날 날을 기다리며 응원하겠습니다.
어제 묵언 라방도 세계 최초이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