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후님께~♥

건강한 회복을 기원하며~♡

작성자언제나그자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 목록 댓글 0

조급하게 생각마시고
충분히 쉬면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회복 하시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잠시 무대와 노래를 쉬어
가더라도
지후님의 목소리와
진심은 언제나
흰둥이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습니다
기다림의 시간도
응원하는 시간이라 생각하며
흰둥이들은
언제나 같은자리에서
지후님을 응원하고
있을 겁니다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내시고
다시 건강한 모습과
따뜻한 목소리로
만난 날을 기대 하겠습니다
아프셨던 시간보다
앞으로 웃을 날이
더 많기를 바라며
빠른 회복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