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후님께~♥

오늘도 흔적을 찾아서..

작성자해삐찌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 목록 댓글 0

참...고생많았어 🎶🎵🎙
넘어지면 누군가 내민손🫱🫲
날 일으켜 주고
이 새벽에 가수님 영상을 찾아 보고 들으면서 아침을 맞이해봅니다🌞🌞
신곡 발표하시면 K-위로곡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답답하시겠지만 귀한 몸. 귀한목소리
잘 지키셔서 지금 보다 더 빛난 가수가 되시길 ...🙏
갱상도 말로 싸랑합니데이 😅🙆‍♀️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