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가 멀리 뛸때 가장 많이 웅크린다죠?
항상 한발 뒤로 갈때는 멀리 뛰기 위한 시간이라는거~~~
알고 계실꺼에요~~
흰둥이들 모두 지후님이 멀리 더 높이 날기를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그러니~~ㅎㅎ
조급해하지 마시고요^^
묵언수행~~잘 마치시고요.
또 식사 잘 챙기시고
잘 자고 잘 지내시다 만나요♡♡♡
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