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후님께~♥

지후님~~~

작성자지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0

개구리가 멀리 뛸때 가장 많이 웅크린다죠?
항상 한발 뒤로 갈때는 멀리 뛰기 위한 시간이라는거~~~
알고 계실꺼에요~~
흰둥이들 모두 지후님이 멀리 더 높이 날기를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그러니~~ㅎㅎ
조급해하지 마시고요^^
묵언수행~~잘 마치시고요.
또 식사 잘 챙기시고
잘 자고 잘 지내시다 만나요♡♡♡

지후님께 팬레터 보내는 공간입니다.

1일 1회만 보내기 지켜주세요
 ♡ -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