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후님께~♥

항상 응원 합니다ᆢ^^

작성자감꽃|작성시간26.06.22|조회수179 목록 댓글 0

지후님!

몸조리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수업시간에 브라우니를  만들면서 

지후님 생각했네요  ᆢ 

쓴  약  드시고 나서 달다구리  브라우니  드심 

좋을텐데 ㆍ 하고요

그냥 사진으로라도 드려야 겠네요

나중에 완쾌 하심 제가  만들어 드릴께요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