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님!
몸조리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수업시간에 브라우니를 만들면서
지후님 생각했네요 ᆢ
쓴 약 드시고 나서 달다구리 브라우니 드심
좋을텐데 ㆍ 하고요
그냥 사진으로라도 드려야 겠네요
나중에 완쾌 하심 제가 만들어 드릴께요 ᆢ^^
다음검색
지후님!
몸조리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수업시간에 브라우니를 만들면서
지후님 생각했네요 ᆢ
쓴 약 드시고 나서 달다구리 브라우니 드심
좋을텐데 ㆍ 하고요
그냥 사진으로라도 드려야 겠네요
나중에 완쾌 하심 제가 만들어 드릴께요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