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우리 식사후 파튀했어요ㅎ🎶

작성자감성|작성시간26.06.03|조회수647 목록 댓글 101

얼마나 예쁘신지...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어찌해요ㅎ 왕 언니들 금손
깜딱놀랬어요ㅋㅋㅋ

웃지마세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안산) | 작성시간 26.06.04 오늘 언냐들 덕에 많이 웃고 얼마나 많이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우리 사랑하는 언냐들~~ 영감님(형부ㅎ) 밥해줘야한다며 일찍 가셔서 얼마나 아쉽던지요
    딤엔 일찍 안보내 드릴거예요 그러니 영감(우리의헝부) 밥해 놓고 오셔요ㅎ
    언냐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풀잎 | 작성시간 26.06.04 영감님 한테 되려 혼났네요 저녁 안먹고 일찍 왔다고~~ㅜㅜ
  • 답댓글 작성자감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수풀잎 ㅋㅋㅋㅋㅋ 거봐요 양푼이 비빔밥에 청국장 대령할려는데 가시궁ㅎ
    엄청 즐거웠습니다
    수풀잎님 알라뷰😍😍😍
  • 작성자용맹사랑 | 작성시간 26.06.04 감성님, 다정님 덕분에 지후님도 잘 드신다는 푸근한 밥상 받아 맛있게 잘 먹었어요.7학년 틈에 영광스럽게 참여해서 '그집'에서 즐거운 하루 보냈지요.이런 일상이 행복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감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ㅎ 용맹사랑님 어제 만나뵙게되어 넘나 좋았어요
    친해져서 좋았구요
    7학년 언니들 틈이 넘나 좋던데요ㅎ 자주좀 낑기고싶어요 저도 행복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