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러분 복면가왕이 하반기에 시즌제로 새롭게 돌아
온다고 합니다 우리 가수님 출연을 원하시면 지금부터 방송 신청참여 꾸준히 해야된다네요
신청 하실때는 가족끼리 서로 추천하기 눌러주는게 좋대요
단 음원 신청과 달리 매일 게시판에 노출되면 도배성 글로 오인 될수 있으니 주 1회 신청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떠하실까요 요일 정해서 하는건 어떨까 싶은데 제가 잘 몰라서
아쉽네요
다음검색
가족 여러분 복면가왕이 하반기에 시즌제로 새롭게 돌아
온다고 합니다 우리 가수님 출연을 원하시면 지금부터 방송 신청참여 꾸준히 해야된다네요
신청 하실때는 가족끼리 서로 추천하기 눌러주는게 좋대요
단 음원 신청과 달리 매일 게시판에 노출되면 도배성 글로 오인 될수 있으니 주 1회 신청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떠하실까요 요일 정해서 하는건 어떨까 싶은데 제가 잘 몰라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