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합정역 다녀왔어요~~ㅎ

작성자지영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7 목록 댓글 26

오늘 남편 인천공항에 갈일이 생겨서~~아싸~~갔다가 합정역 들렀어요~~
혼자 가려니 부끄브끄~~♡
그래두 지후네가족 티셔츠입고 모자쓰고~~
비온뒤 하늘은 더 맑고 파래 이뻣답니다~
8번출구 앞 CM보드 1번~~한참 찾았다지요♡


도착후 지후님 사진 보고있는데~~ㅎ
역시 흰둥이 한분이 다가오시길래
뉘신가했는데 인연지기님 이셨어요~
어찌나 반가운지요?
사진은 안찍는다 하시구~~ㅎ 저만 찍어주셨네요.
첨 뵙는분인데도 지후네가족으로 뭉친 우리는 참 다정했답니다~~
드러내지는 않지만 열심히 하트날려주시는 인연지기님 참 반가웠구 감사합니다

장미 한송이~~지후님께 보냅니당^^
지후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꼬맹이 | 작성시간 26.06.05 지영이 ㅋㅋㅋ 아이 참~~지영님두~~~♡
    행복한 저녁 되세용~♡
  • 작성자보라빛향기 | 작성시간 26.06.05 지영님 후앱터눈입니다~♡
    지영님 인연지기님 두 분 만나서 지후님 멋진 영상도 보고 행복하셨죠! 열응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후모닝 입니다~~보라빛향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연지기 | 작성시간 26.06.06 지영이님 뜻하지 않게 만나뵈서 넘넘 반가웠어요~좀 더 많은 예기 하고팠는데 시간이 아쉬웠어요 항상 열응하시는지영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네
    저두 넘 반가웠어요~~
    언제 행사때 보면 꼭 꼭 인사해주세요♡♡♡저두 기억해두었다가 알아보도록!!ㅋㅋ 노력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