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편 인천공항에 갈일이 생겨서~~아싸~~갔다가 합정역 들렀어요~~
혼자 가려니 부끄브끄~~♡
그래두 지후네가족 티셔츠입고 모자쓰고~~
비온뒤 하늘은 더 맑고 파래 이뻣답니다~
8번출구 앞 CM보드 1번~~한참 찾았다지요♡
도착후 지후님 사진 보고있는데~~ㅎ
역시 흰둥이 한분이 다가오시길래
뉘신가했는데 인연지기님 이셨어요~
어찌나 반가운지요?
사진은 안찍는다 하시구~~ㅎ 저만 찍어주셨네요.
첨 뵙는분인데도 지후네가족으로 뭉친 우리는 참 다정했답니다~~
드러내지는 않지만 열심히 하트날려주시는 인연지기님 참 반가웠구 감사합니다
장미 한송이~~지후님께 보냅니당^^
지후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꼬맹이 작성시간 26.06.05 지영이 ㅋㅋㅋ 아이 참~~지영님두~~~♡
행복한 저녁 되세용~♡ -
작성자보라빛향기 작성시간 26.06.05 지영님 후앱터눈입니다~♡
지영님 인연지기님 두 분 만나서 지후님 멋진 영상도 보고 행복하셨죠! 열응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후모닝 입니다~~보라빛향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연지기 작성시간 26.06.06 지영이님 뜻하지 않게 만나뵈서 넘넘 반가웠어요~좀 더 많은 예기 하고팠는데 시간이 아쉬웠어요 항상 열응하시는지영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네
저두 넘 반가웠어요~~
언제 행사때 보면 꼭 꼭 인사해주세요♡♡♡저두 기억해두었다가 알아보도록!!ㅋㅋ 노력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