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오늘 댄스수업 하시는 흰둥이여러분 1시30분 이후 입장 해주세요

작성자다래 _운영(총괄)|작성시간26.06.06|조회수277 목록 댓글 12

https://m.cafe.daum.net/parkjihu/VFIa/16998

오늘 댄스 수업 하시는 흰둥이여러분 교실 입장은 1시30분 이후에 해주세요
일찍 오신분들은 이마트 1층 이디아 커피로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s쿨렐레(서울)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댄스는 또 얼마나 재밌을지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백염소57 | 작성시간 26.06.06 2기 지후와 춤을 멋지게
    화이팅♡♡♡
  • 작성자소피아( 대전) | 작성시간 26.06.06 흰둥이님들 지후님과 좋은시간 잘보내세요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06 댄스댄스 너무 행복하쥬~~^^♡
  • 작성자지영이 | 작성시간 26.06.06 1기는 다 까먹고 앉았는데....2기분들 좋으시겠어요..ㅋ 잘하실만한 분들이 2기에 많다고 지후님이 그러셨어요~~얼마나 재미있을지 상상이 갑니다~~지금쯤 식사끝내고 수다삼매경 이실라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