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parkjihu/VFIa/16998
오늘 댄스 수업 하시는 흰둥이여러분 교실 입장은 1시30분 이후에 해주세요
일찍 오신분들은 이마트 1층 이디아 커피로 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웅s쿨렐레(서울) 작성시간 26.06.06 오늘 댄스는 또 얼마나 재밌을지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백염소57 작성시간 26.06.06 2기 지후와 춤을 멋지게
화이팅♡♡♡ -
작성자소피아( 대전) 작성시간 26.06.06 흰둥이님들 지후님과 좋은시간 잘보내세요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06 댄스댄스 너무 행복하쥬~~^^♡
-
작성자지영이 작성시간 26.06.06 1기는 다 까먹고 앉았는데....2기분들 좋으시겠어요..ㅋ 잘하실만한 분들이 2기에 많다고 지후님이 그러셨어요~~얼마나 재미있을지 상상이 갑니다~~지금쯤 식사끝내고 수다삼매경 이실라나?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