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님과 1위 축하도하고 수다도떨고~
행복하고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영상에 말소리 많음 주의..
나 음치였네~ㅋㅋㅋ
박지후
아이고배야
근심?걱정?
귀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감성 작성시간 26.06.12 심쿵쿵
-
작성자레터 작성시간 26.06.12 지후님 영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심쿵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레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삐찌후 작성시간 26.06.12 심쿵쿵님, 춘천에서 영상교육 받고나면 지금도 잼나는 영상 업로드 하고 계시는데 더 전문가가 되실것 같습니다
재능이 부럽슴당
기계치라서..😅 -
답댓글 작성자심쿵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잘 배울수있을지..저 은근컴맹이라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