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님 생파때 역조공으로 받은 선물~🤩
생각지도 않았던 오르골까지 선물로~~ㅎㅎㅎ
근디 오르골에 싸인은 은제나 받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받은 국시를
아끼다 아끼다 뭐 될까봐~~ㅋㅋ
요로코롬 콩국물을 집에서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지요~~😂
울 가장님 덕분에
맛난 열무김치와 콩국수를
한그릇 뚝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쵸~~
저두 종이백 지후님 기념품에 고이 간직중~ㅎㅎㅎ
(조~기 위 댓글에 사진 있으요~🤭)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14 저는 스카프로 사용합니다 ㅋㅋㅋ 오르골쵝오👍
모든 선물이 너무이뿌고 고급스러움의 한도초과죠~^^♡
-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울 가장님이 주신 선물
뭐하나 버릴게 읍쥬~😂😂
코스모스님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살구 (광명) 작성시간 26.06.14 조금 더 간직했다가 먹을려고 국수는 아직 안 먹었네요 아까워서리 ㅎㅎ 오늘 점심에 먹을께요 감사히~~^^♡♡
-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국시 먹으면서 지후님 생각나던디요~ㅋㅋㅋㅋ
맛난 점심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