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역조공~~ㅋ

작성자쓰리S( 동탄)|작성시간26.06.13|조회수259 목록 댓글 30

지후님 생파때 역조공으로 받은 선물~🤩

생각지도 않았던 오르골까지 선물로~~ㅎㅎㅎ
근디 오르골에 싸인은 은제나 받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받은 국시를
아끼다 아끼다 뭐 될까봐~~ㅋㅋ

요로코롬 콩국물을 집에서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지요~~😂

울 가장님 덕분에
맛난 열무김치와 콩국수를
한그릇 뚝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쵸~~
    저두 종이백 지후님 기념품에 고이 간직중~ㅎㅎㅎ
    (조~기 위 댓글에 사진 있으요~🤭)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스카프로 사용합니다 ㅋㅋㅋ 오르골쵝오👍
    모든 선물이 너무이뿌고 고급스러움의 한도초과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울 가장님이 주신 선물
    뭐하나 버릴게 읍쥬~😂😂
    코스모스님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살구 (광명) | 작성시간 26.06.14 조금 더 간직했다가 먹을려고 국수는 아직 안 먹었네요 아까워서리 ㅎㅎ 오늘 점심에 먹을께요 감사히~~^^♡♡
  • 답댓글 작성자쓰리S( 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국시 먹으면서 지후님 생각나던디요~ㅋㅋㅋㅋ
    맛난 점심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