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충청방 정모 이모저모ㅎ

작성자후니이(무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241 목록 댓글 31

어제 충청방 정모가 있어쥬~♡
뵐수록 왜이렇게 좋을까요😍
가게 쥔장님(콩토끼님)답게 가게가 너무 소녀소녀다웠습니다!!!

가족들 맛나게 해 주신다고 열일 하신 콩토끼님 감사합니다~입이 너무 즐거웠어용!!!

식사후에 스밍 및 선물하기 투표하기등등
열공들고 하시고 덤야핑님 댄스 수업때 배운 댄스 타임도 있었습니다(영상을 못 담았어요😭)

2차로 카페로 고고씽~

지후님 얘기로 하하호호😁
이야기는 끝이 없었쥬 아쉬움을 뒤로 하고 정모를 마쳤습니다!!!또 보고 싶다용

저희 충청방 7학년 언냐분들입니다!!!넘 이쁘시쥬🤩
장소 내어 주신 콩토끼님과 멀리서 한걸음에 와 주신 충청방 언니분들 캉탕님 사랑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성 | 작성시간 26.06.14 후니이님 여기까지 웃음소리가 들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후니이(무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머~~~제 웃음 소리가 너무 컸나요??
  • 답댓글 작성자감성 | 작성시간 26.06.15 후니이(무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딸의 맘_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5 넘 보기조아요 ^^
  • 답댓글 작성자후니이(무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후네 가족이라 행복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