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충청방 정모가 있어쥬~♡
뵐수록 왜이렇게 좋을까요😍
가게 쥔장님(콩토끼님)답게 가게가 너무 소녀소녀다웠습니다!!!
가족들 맛나게 해 주신다고 열일 하신 콩토끼님 감사합니다~입이 너무 즐거웠어용!!!
식사후에 스밍 및 선물하기 투표하기등등
열공들고 하시고 덤야핑님 댄스 수업때 배운 댄스 타임도 있었습니다(영상을 못 담았어요😭)
2차로 카페로 고고씽~
지후님 얘기로 하하호호😁
이야기는 끝이 없었쥬 아쉬움을 뒤로 하고 정모를 마쳤습니다!!!또 보고 싶다용
저희 충청방 7학년 언냐분들입니다!!!넘 이쁘시쥬🤩
장소 내어 주신 콩토끼님과 멀리서 한걸음에 와 주신 충청방 언니분들 캉탕님 사랑합니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