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오빠시대 보는 중

작성자하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180 목록 댓글 60


이곳은 천둥 치고 비도 오고 ⛈️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
거실에서 어무니(잔꽃무늬)와 함께
오빠시대 통째로 다시보기 중ㅋ_ㅋ
마치 생방송처럼 응원하게 되네요

가족분들 모두 가수님 생각 마니마니 하시면서
남은 주말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성 | 작성시간 26.06.14 하마님 후나잇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성님 아직 안 주무셨군요!
    좋은 꿈 꾸시고 담주를 위해 회복~
    안녕히 주무세요! 후나잇🌛
  • 답댓글 작성자감성 | 작성시간 26.06.14 하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딸의 맘_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5 오빠시대 때 고음 최고 어찌 저런 목소리가 나오는지 신기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최고~!👍
    가수님 성대가 씻은듯이 나아서
    걱정없이 고음빵빵 터지는 무대
    볼 날이 오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