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제가 오늘 돌 이예요💕

작성자후랑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44 목록 댓글 58

돌 잡이 하고 싶으요
벌써 1년이 되었네요
너 무 기쁘고
너 무 즐겁고
너 무 행복하고
너 무 감사한 날들이..
SBS 사전 녹화후 지후님을
마주한 순간 눈이번쩍
심장이 쿵 빠지게 되었네요.
목소리에 반하고 얼굴에 빠지고
선한 인성에 푹 헤어나올수 없게

지후가수님 너무 감사합니다.
삶에 기쁨과 행복을 주셔서
백반불 목소리 관리 잘하시고
오래오래 노래 불러주세요.
~~~🤓사 랑합니다🙏🙏❤️

흰둥이가족 모두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흰둥이가족 모두 건강하게
오래 함께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백염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15 강물이 바다가되듯
    티끌모아 태산이되듯 하루하루가 쌓여
    일년이 되었네요

    한겹줄은 약하여
    쉽게 끊어질수 있으나
    세겹줄은 웬만해선 끊어지지않지요
    한사람은 약해보일수 있으나
    후랑이님과 저와
    우리모두라는
    흰둥이님들이 함께함으로 단단하게
    이렇게
    응원하는자리에 서있네요

    언제나 지후님향한
    후랑이님의 찐 진심의 응원에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일주년 격하게 추카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한마음으로
    천단오 함께하기로해요~🙏🩷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 머 나 코스모스님
    격하게 추카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첫단오 함께 응원해요.🙏🩷
  • 작성자민들레단델리온 | 작성시간 26.06.15 후랑이님1년축하드려요♡저도몇일전에1년이엇지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민드레단덜리온님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