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님 수술 잘 되시길 바라며~ 작성자영영(부산.양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17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은 맘 보탬니다~오늘 따라 이노래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염소57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다래 _운영(총괄)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감사합니다 작성자대지짱허갑순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고맙습니다산천 초목들까지도 일제히 서서 숨을 고르며 기도 중입니다 작성자꼬맹이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푸른축복이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