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가수님 수술 잘 되시길 바라며~

작성자영영(부산.양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170 목록 댓글 10

작은 맘 보탬니다~
오늘 따라 이노래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염소57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감사드려요 ♡♡
  • 작성자다래 _운영(총괄)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지짱허갑순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고맙습니다
    산천 초목들까지도 일제히 서서 숨을 고르며 기도 중입니다
  • 작성자꼬맹이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축복이 | 작성시간 26.06.16 영영님 소중한 후원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