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이 잘 됐다는 소식에 한 시름 놓네요
이제부터 가족들이 좀 참고 협조를 해야 할것같아요
사람좋아하고 수다떨기 좋아하는
가수님이 목을 쓰지 못하니 얼마나 답답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우리 이때는 꾹참고 글을 덜 올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올리면 답하고싶고 궁금증이 심해지니 조심하십시다
적어도 1주일은 많이 조심하고 참아 내야 완전한 치료 효과가 날것 같습니다 함께 조리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시간 26.06.16 선영소심이 ㅋㅋㅋ 추가요♡
-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라방중이네요 참 걱정스럽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 조카가 딱 저런 목병으로 두번수술후 조리가 안돼서 고생 많이 해요 글자로 대화 하는거 몰라서 안하는거 아니고 그것도 피가 거꾸로 올라오니까 해롭고 목에 힘이 들어가면 안된다고해서 절로들여보냈네요
무조건 가만히 잠만 자야 한다던데 그 일주일이 참기 어려워서 바디랭귀지로 방송 하나봅니다 어느것이 가족으로써 도움이 될랑가 모르겠어요 괜한 걱정을 올렸나싶은데 .. ....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작성시간 26.06.16 맞는 말씀 이긴 해요...에휴...
짧게하고 쉬시나봐요...정말 정말 묵언수행 하셔야됩니다.지후님~ -
작성자감성 작성시간 26.06.16 지후님 걱정해 주시는 새벽별님 감사합니다🙏
울 흰둥이들 다 똑같은 마음일겁니다
즐저하세용😂 -
작성자소피아( 대전) 작성시간 26.06.16 새벽별님 말씀에 공감하네요
저희들이 조심해야 되지요
명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