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제생각입니다

작성자새벽별|작성시간26.06.16|조회수440 목록 댓글 21

수술이 잘 됐다는 소식에 한 시름 놓네요
이제부터 가족들이 좀 참고 협조를 해야 할것같아요
사람좋아하고 수다떨기 좋아하는
가수님이 목을 쓰지 못하니 얼마나 답답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우리 이때는 꾹참고 글을 덜 올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올리면 답하고싶고 궁금증이 심해지니 조심하십시다
적어도 1주일은 많이 조심하고 참아 내야 완전한 치료 효과가 날것 같습니다 함께 조리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 작성시간 26.06.16 선영소심이 ㅋㅋㅋ 추가요♡
  •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라방중이네요 참 걱정스럽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 조카가 딱 저런 목병으로 두번수술후 조리가 안돼서 고생 많이 해요 글자로 대화 하는거 몰라서 안하는거 아니고 그것도 피가 거꾸로 올라오니까 해롭고 목에 힘이 들어가면 안된다고해서 절로들여보냈네요
    무조건 가만히 잠만 자야 한다던데 그 일주일이 참기 어려워서 바디랭귀지로 방송 하나봅니다 어느것이 가족으로써 도움이 될랑가 모르겠어요 괜한 걱정을 올렸나싶은데 .. ....
  • 답댓글 작성자지영이 | 작성시간 26.06.16 맞는 말씀 이긴 해요...에휴...
    짧게하고 쉬시나봐요...정말 정말 묵언수행 하셔야됩니다.지후님~
  • 작성자감성 | 작성시간 26.06.16 지후님 걱정해 주시는 새벽별님 감사합니다🙏
    울 흰둥이들 다 똑같은 마음일겁니다
    즐저하세용😂
  • 작성자소피아( 대전) | 작성시간 26.06.16 새벽별님 말씀에 공감하네요
    저희들이 조심해야 되지요
    명심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