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필요없어...빽도 필요없어..지후님만 빨리 나으시길 바랄뿐입니다..작은 힘 보탭니다..힘내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꼬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김재은님의 따뜻한 마음 지후님이 알고 계실꺼예용~♡
김재은님 글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후랑이 작성시간 26.06.18 꼬맹이님
지후님을 향한 바다같은 마음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꼬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후랑이님도 같은마음이신거 알고 있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용~♡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시간 26.06.19 돈도 필요없어 백도 필요없어~ 그 담이 뭐였죠?^^ 꼬맹이님 글 보고 힘이 나셨음 해요
-
답댓글 작성자꼬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라라80님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지후님은 목만 나으시면 소원이 없다 하셨네용~♡
저 뿐만아니라 모든 분들의 염원에 회복이 빨리 되실꺼라 믿습니다~♡
라라80님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