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저도 수료증 받았어요.

작성자후랑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 목록 댓글 30

여리한 미모에 명강의
개인 코칭까지 해주신
위시교수님 오늘 너무 멋지고
감사합니다. 👍💕

영상 공부를하고..
우성 닭갈비 맛집에..
커피숍 블럭게임까지
오늘 하루가 행복으로
가득가득 담겼습니다.
지후님과 흰둥이가족
모두 ㅅㅏ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미니82 지역장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
  • 작성자캉탕(진천) | 작성시간 26.06.21 후랑이님 1기 수료 축하드립니다^^ 댄스는 2기 동기였었죠~^^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캉탕님 감사합니다.
    2기 존재감 최고 이셨어요👍
  • 작성자웅s쿨렐레(서울) | 작성시간 26.06.21 후랑이님 서울방 대표로 가셔서 수료증도 받으시고 축하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후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웅s___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