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

오늘 걱정하던 위내시경

작성자소피아( 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239 목록 댓글 33

대장암검사랑 했는되 용정큰거3개
작은거5개랑 조직검사 들어갔어요
매년하다 4년만에 하니더 힘드네요
흰둥이님들 미리미리 검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피아(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백합공주님 너무 감사합니다
    조직검사 까지해서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걱정해주셔서
    괜찮을거여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3 무언가 검진을 하는 마음은
    겁도나고 맘이 편치않죠
    잘하시고나서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피아(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코스모스님 감사합니다
    걱정은 했는되 하고나니
    마음은 편해요 조직검사
    결과는 이상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 작성자푸른축복이 | 작성시간 26.06.23 소피아님 수고 하셨어요 ~ 검진 결과 좋으실꺼에요 ~ 건강은 진짜 건강할때 예방 잘 해야겠네요 저는 가을에 건강검진하려구요 ~
    오늘 힘드셨으니 푹 쉬세요 ~
  • 답댓글 작성자소피아(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푸른축복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