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82님이 찍어준 사진 한장^^
혼신을 다한 진정한 땀들이죠
그런데 지후님이랑 찍을때 마다 내 눈은 왜 저 모양일까... 눈 뜬게 없네
오늘은 모두가 숨 죽여 지후님 성대수술 결과를 기다리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두 그러고 있거든요
오늘 일 내일로 미루고 스밍지기만 하며
지후님 소식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사진 보고 잠시 웃고 가요~^^
란화쌤 초롱님 지후님 감성님 저 꼬맹이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에이~ 에이스는 쫌ㅋㅋ
3기시죠? 제가 기다려지네요 3기는 또 어떨지
기대되요~^^ -
작성자란화쌤 작성시간 26.06.16 ㅋㅋㄴ 땀범벅 우얄까요 ㅋㅋ 원본사진 없나용? 수정된거는 다른사람처럼 보이네용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 다시 보니 좀 어색하던만요
원본으로 바꿈요~ 덜 선명해도 자연스러운게 낫네 -
답댓글 작성자란화쌤 작성시간 26.06.17 라라80_부울경지역장 감사해영 요거 인화할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란화쌤 인화하신다니 제 눈을 손으로 뜨게 하고 싶네요~하필 감아서... 제가 뜬건 지후님이 감았더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