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들 사진~♥

여기 사우나 입구 아님❌️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294 목록 댓글 41

미니82님이 찍어준 사진 한장^^

혼신을 다한 진정한 땀들이죠

그런데 지후님이랑 찍을때 마다 내 눈은 왜 저 모양일까... 눈 뜬게 없네

 

오늘은 모두가 숨 죽여 지후님 성대수술 결과를 기다리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두 그러고 있거든요

오늘 일 내일로 미루고 스밍지기만 하며 

지후님 소식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사진 보고 잠시 웃고 가요~^^

         란화쌤 초롱님 지후님 감성님 저 꼬맹이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에이~ 에이스는 쫌ㅋㅋ
    3기시죠? 제가 기다려지네요 3기는 또 어떨지
    기대되요~^^
  • 작성자란화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ㄴ 땀범벅 우얄까요 ㅋㅋ 원본사진 없나용? 수정된거는 다른사람처럼 보이네용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 다시 보니 좀 어색하던만요
    원본으로 바꿈요~ 덜 선명해도 자연스러운게 낫네
  • 답댓글 작성자란화쌤 | 작성시간 26.06.17 라라80_부울경지역장 감사해영 요거 인화할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라라80_부울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란화쌤 인화하신다니 제 눈을 손으로 뜨게 하고 싶네요~하필 감아서... 제가 뜬건 지후님이 감았더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