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나잇~!🤍🤍🤍🤍🤍🤍🤍🤍❤️🤍🤍🤍🤍🤍🤍🪿🪿🪿🪿🪿🪿🪿🪿🪿🪿🦆
붓가케우동 먹으러 오픈런.
젊은 친구들 많이 가는 힙하고 불편한 동네에 가서 한껏 불편하게 구경하고 커피를 잠깐 마시다가~
이건 아니지 싶어 다시 우리동네로 와서~
관객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영화관을 발견!
어.. 진짜. ..사람이 없네......
럭키~~!!!!! 너무 좋잖아~~~~♡
(* ̄▽ ̄)ノ~~ ♪
하지만 이렇게 장사가 안되서 결국 문 닫게 되는거 아니야 ~???ㅠㅠ 하고 잠시나마 주제넘게 대기업 걱정을 좀 해 주었음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
게임중독 4일차 ㅡ.ㅡ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