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트 인증♡

새벽2시~♡

작성자능이오리백숙|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후나잇~!🤍🤍🤍🤍🤍🤍🤍🤍❤️🤍🤍🤍🤍🤍🤍🪿🪿🪿🪿🪿🪿🪿🪿🪿🪿🦆












붓가케우동 먹으러 오픈런.


젊은 친구들 많이 가는 힙하고 불편한 동네에 가서 한껏 불편하게 구경하고 커피를 잠깐 마시다가~



이건 아니지 싶어 다시 우리동네로 와서~


관객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영화관을 발견!
어.. 진짜. ..사람이 없네......




럭키~~!!!!! 너무 좋잖아~~~~♡

(* ̄▽ ̄)ノ~~ ♪


하지만 이렇게 장사가 안되서 결국 문 닫게 되는거 아니야 ~???ㅠㅠ 하고 잠시나마 주제넘게 대기업 걱정을 좀 해 주었음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

게임중독 4일차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