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트 인증♡

새벽2시~♡

작성자능이오리백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후나잇~!🪿🤍🤍🤍🤍🪿🪿🪿🪿🪿🤍🤍🤍🤍🤍🦆🤍🤍🤍🤍🪿🪿❤️































하트 뿅뿅뿅😍과 더불어 tmi로 오늘 하루 마무리

아주 가끔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그런 인물이나 상황과 마주할 때가 있다.
그것이 마치 나에게 어떤 의미를 부여해 주려고 나타난 것 같을 때.

일단 별거 아니었던 상황은 생략하고~ㅋ
중요했던 인물 소개.

길 가다 스치는 아주 짧은 시간에도 나에게
'노 프라블럼'을 외치며 웃어주고 안심시켜 주던 외국인 아저씨. (정확히는 동남아 특유의 악센트로 '노 뿌라블럼' 이었다ㅎ)

순간, 어~?? ?? 했지만 바로 웃음이 나왔음.😊 그래 이게 바로 정답이다.

그냥 잠깐 지나치는 행인1 일지라도
난 오늘의 이 느낌을 기억하기 위해 그를 해피해피맨이라 부르기로 했다.

해피해피맨을 꼭 기억해야지.

그래 ~때로는 no problem 정신으로~!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