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종로3가에서~~~

작성자까꾸(서울관악)|작성시간26.06.21|조회수317 목록 댓글 31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날이 참 좋은날 서울방 식구들 만나러 서울서 제일 비싼차 타고 육전국밥집 젤 꼴등 도착요.
후루룩 쩝쩝 맛나게 ~~
서울방 아지트 브릿지파노라마에서~~~
각자의 썰 풀기 시작~~ㅎ
지후님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이유들과
지후가수님 걱정하는 마음들~~ 지후님과의 만남 추억들~~
지후님 걱정에 우울이였지만 식구들이라도 만나니 좋은 하루였답니다.
끝없는 수다였지만 또 만남을 기약하며 지후가수님 저희만 수다 떨어 죄송합니다.ㅠ.
우리 또 언제만나죠.?ㅠㅠ.
모두 건강히 잘 지내다 또 만나요. 지후가수님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

감꽃님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올리브님 치즈볼 맛난 고로케 짱맛낫어요.ㅎ.👍
1부,2부 함께 해주신 서울방 흰둥이님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꾸(서울관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같이 시간 못보내 많이 아쉽웠지만요 생일이셨다니~~ㅎ 팡팡신도 축하하셨으니 감사하쥬~~
  • 작성자백염소57 | 작성시간 26.06.21 다들 너무 이뻐요
    ♡♡
  • 답댓글 작성자까꾸(서울관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웅s쿨렐레(서울) | 작성시간 26.06.21 항상 사진과 영상으로 우리의 모습을 남겨주시는 까꾸님 넘 반갑고 즐거운 정모였어요 ❤️
  • 답댓글 작성자까꾸(서울관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사진찍느라 들고 뛰고 큰몸을~~ㅋ.
    더 감사한 웅s쿨렐레 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