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날이 참 좋은날 서울방 식구들 만나러 서울서 제일 비싼차 타고 육전국밥집 젤 꼴등 도착요.
후루룩 쩝쩝 맛나게 ~~
서울방 아지트 브릿지파노라마에서~~~
각자의 썰 풀기 시작~~ㅎ
지후님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이유들과
지후가수님 걱정하는 마음들~~ 지후님과의 만남 추억들~~
지후님 걱정에 우울이였지만 식구들이라도 만나니 좋은 하루였답니다.
끝없는 수다였지만 또 만남을 기약하며 지후가수님 저희만 수다 떨어 죄송합니다.ㅠ.
우리 또 언제만나죠.?ㅠㅠ.
모두 건강히 잘 지내다 또 만나요. 지후가수님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감꽃님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올리브님 치즈볼 맛난 고로케 짱맛낫어요.ㅎ.👍
1부,2부 함께 해주신 서울방 흰둥이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82_경기남부지역장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울방 행복햇던 정모후기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튤립송이_투표&지역장 작성시간 26.06.21 new
반가운 서울방 가족분들의 정모였네요^^ 어제의 행복함으로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민들레단델리온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까꾸님에 작품은 ~~언제나명작입니다 ♡가족모임잇는지라 서울방모임울참석못해아쉬웟지만~~ㅎ어젠이래저래 ㅋㅋ행복애연속이엇답니다♡우리지후님 다~~지후님~~~덕분인것같네요멋찐목소리로 짠하고 나타나실때까지 잘기다릴게요~~♡
-
작성자백염소57 작성시간 26.06.21 new
다들 너무 이뻐요
♡♡ -
작성자웅s쿨렐레(서울) 작성시간 26.06.21 new
항상 사진과 영상으로 우리의 모습을 남겨주시는 까꾸님 넘 반갑고 즐거운 정모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