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가 이설에 대체하는 나만의 교리

작성자포티즌|작성시간26.06.06|조회수51 목록 댓글 0

성경! 고전3.16 보면 우리몸은 성전이라했다
그리고 그곳에 성령이 계신다고하고...
어떤 성전이가?

창1.26. 창2.7 을 보면 사람을 만드시는 과정으로 생령이 됐때를 유심히 생각해보았다

하나님계서 흙으로 만드시고 생기를 넣어주었을때공기를 넣어 숨쉬게 해다면 종류대로 만드려진 짐승가 똑같지 않으가?그런데 왜 이렇게
자엄하게 설명할까.

성령께서는 이렇게 생각나게 하시네요

하나님께서 코에 생기를 넣을때 자신의
성품 곧 아름다고완전한 사랑의법궤를 복사하여
아담의 이마에 넣어주셨고 그 법궤에
여호와의.신 께서 늘 함께 하시므로
완전한 하나님의 사람. 여호와하나님의 완전한
형상을 나타냈다

그러나 죄가 들어왔다 이건 복사품이 아니라
원본 그 자체가!! 이일을 어찌할꼬
우리의 힘으로는 죄를 이길수없다

창3.16 우리에게 복음의 희망을 주시고
영원한 삶에서 죽음으로 나왔다

마1.20. 누1.35. 성령으로 잉태
여자의후손이 드디어 탄생했다
예수님은 여호와하나님의법궤 자체가
들어왔다고봐야합니다 우리와다른
하늘의성소법궤 그 자체! 원본이겠죠

예수님은 사람이지만 여호와하나님입니다
곧 우리의구주이시고. 창조주이시고
아버지하나님의 자체이시죠

그런데 오신 이세상은 죄악이 만년하고
엉망진창이어서 죄로 더럽혀지기쉽고
죄의 유혹에 넘어가기 너무좋은환경..
그러나 예수님은 다 이기시고 우리의모본
으로서 하늘로 승천하셨습니다

예수님꼐서 죄가있어서 죄를 이긴것이 아니라
무수한 죄들을 방어했다고 하는것이 옮지안을까요

제발 예수님을 피조물로 여기는설교는
그만했으면합니다
죄없었신 그분을 죄를 만들어 사리사욕을
채우지마시고 조용히 조용했으면
좋겠는데. 그쵸

참고로.
저는 예수님에게는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명령은 없는줄 압니다.
창조주하나니이시니깐

댓글로 욕 많이 해주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