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경 한줄 쓰기

요한일서 1 장8절~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작성자박경균|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심판자 하나님께서는 죄인 나를 보지 않고 항상 현재 예수님 십자가에 그 흘린 피를 보고 네 영 네 죄를 기억하지 않는다,는 것을 믿고 믿어져야 한다,

"네 죄가 지금도 남아 있다고 믿으면 믿지 못한 죄때문에 음부 지옥에 가는 심판을 받는다,

"이렇게 네 양심 속에 있는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고 하나님께 거듭났다, "하나님께 거듭난 네 양심 속에 있는 네 영은 죄에서 해방 받고 안식 쉰다,

"네 영이 믿음으로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는 것이지,
"이 육신은 네 영을 담는 그릇이다,

"이 육신은 죽을 때까지 죄 덩어리로 살아 간다,
"이 육신은 아직 구원이 아니다,

"내 육신 속에 있는 네 영이 믿음으로 죄에서 구원 얻으면 네 영은 즉시 예수님의 영 성령을 받고 네 영은 안식 쉰다,
☆☆☆☆☆☆☆
요한일서 1 장8절
~
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 ♡ *
"죄인 네 영이 예수님 십자가에 죽으심을 믿고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으면 영적 죄 회개는 단 번 뿐이다,

"죄에서 구원 얻고 이 세상에 살면서 이 육신으로 짓는 죄는 지옥에 가지 않고 하나님의 징계 대상 매가 있다,"정직하게 살아야 한다,
☆☆☆☆☆☆☆
요한일서 1 장9절
~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 ♡ *
"네 영이 믿음으로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고 하나님께 거듭난다,
하나님께 거듭난 형제 자매들이 사이 문제가 생기면 서로
자백이 필요하다,
♡♡♡♡♡♡♡
요한일서 1 장10절
~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 ♡ *
그리스도 예수 안에 살아 가면서 실수가 있다 이 죄는 자백이 필요하다,
♡♡♡♡♡♡♡
"예수님은 죄에서 구원 받은 성도들을 위하여 하나님 앞에 대제사장으로 계시면서 쉬지 않고 기도 하고 계신다는 것을 믿어져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