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자 하나님께서는 죄인 나를 보지 않고 항상 현재 예수님 십자가에 그 흘린 피를 보고 네 영 네 죄를 기억하지 않는다,는 것을 믿고 믿어져야 한다,
"네 죄가 지금도 남아 있다고 믿으면 믿지 못한 죄때문에 음부 지옥에 가는 심판을 받는다,
"이렇게 네 양심 속에 있는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고 하나님께 거듭났다, "하나님께 거듭난 네 양심 속에 있는 네 영은 죄에서 해방 받고 안식 쉰다,
♡
"네 영이 믿음으로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는 것이지,
"이 육신은 네 영을 담는 그릇이다,
"이 육신은 죽을 때까지 죄 덩어리로 살아 간다,
"이 육신은 아직 구원이 아니다,
"내 육신 속에 있는 네 영이 믿음으로 죄에서 구원 얻으면 네 영은 즉시 예수님의 영 성령을 받고 네 영은 안식 쉰다,
☆☆☆☆☆☆☆
요한일서 1 장8절
~
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 ♡ *
"죄인 네 영이 예수님 십자가에 죽으심을 믿고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으면 영적 죄 회개는 단 번 뿐이다,
"죄에서 구원 얻고 이 세상에 살면서 이 육신으로 짓는 죄는 지옥에 가지 않고 하나님의 징계 대상 매가 있다,"정직하게 살아야 한다,
☆☆☆☆☆☆☆
요한일서 1 장9절
~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 ♡ *
"네 영이 믿음으로 네 영이 죄에서 구원 얻고 하나님께 거듭난다,
하나님께 거듭난 형제 자매들이 사이 문제가 생기면 서로
자백이 필요하다,
♡♡♡♡♡♡♡
요한일서 1 장10절
~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 ♡ *
그리스도 예수 안에 살아 가면서 실수가 있다 이 죄는 자백이 필요하다,
♡♡♡♡♡♡♡
"예수님은 죄에서 구원 받은 성도들을 위하여 하나님 앞에 대제사장으로 계시면서 쉬지 않고 기도 하고 계신다는 것을 믿어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