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산책길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현주 작성시간 26.06.10 8광 생각ㅋㅋ
-
답댓글 작성자썸머맨(김연수) 작성시간 26.06.11 전 드래곤볼ㅋㅋ
-
작성자민들레풀씨 (김영철) 작성시간 26.06.11 저렇게 장엄한 태양이 내 뒤를 비춰주고 있었네요~
오늘도 그 후광을 업고 그럴듯한 존재가 돼 봐야 겠습니다. ~^^ -
작성자담담(千嫙慧) 작성시간 26.06.12 반추해오는 기억들
.
.
.
1001년 전에
울진에서 태어난 거장 추상화가 유영국의 작품을 보고 어릴적 기억 속의 양포 이모집 앞바다의 붉은 일출의 장관과 오버랩되어 한참을 서 있게 되었었는데...
빈산님이 거니는
구산 앞바다 이 장엄함 역시 인간을 겸허하게 하는 순간이구먼.
역시 나고 죽는 끊임없는 리듬 속에 저리 큰 에너지 덩어리들의 품을 느끼는 조그마한 심장이 마구 뛰고 있음을 고백하게 됨.
귀한 경험을 나눔해 줘서 고마우이.이미지 확대
-
작성자담담(千嫙慧) 작성시간 26.06.12 끝에서 세번째 사진 속 왼편에 보면 오른 쪽의 구름 띠와 태양이 그대로 붉은 빛을 제외하고 잿빛으로 그림자 되어 찍힌듯 ~
신기해라.
무슨 현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