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올드팝 LIVE 13] 그 시절 아름다웠던 추억의 올드팝송 연속듣기 | 분위기 좋은 잔잔한 팝송 | 작성자고향좋아 (김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성이 | 작성시간 26.06.05 올드팝송잘 듣고갑니다고요한 아침 좋은날입니다고맙습니다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요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05 오랜만에 듣는 팝 즐겁게 듣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