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듣는 추억의 올드팝 작성자고향좋아 (김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성이 | 작성시간 26.06.18 올드팝노래 잘 듣고갑니다고맙습니다 아름다운곡을 듣게되여서비오는날 유의 하십시요천둥도치고 벼락소라도 들린다고 합니다고맙습니다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18 듣기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