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에서 듣는 추억의 올드팝

작성자고향좋아 (김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성이 | 작성시간 26.06.18 올드팝노래 잘 듣고갑니다
    고맙습니다 아름다운곡을 듣게되여서
    비오는날 유의 하십시요
    천둥도치고 벼락소라도 들린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18 듣기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