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작성자고향하늘|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4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시 내지 않고 혼자서 간직하다
금방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일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서
힘이 부처 쉬고 싶을 때,
그냥..
맘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행복을 오래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행복한 하루 즐거움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향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23 new 샬롬!! 아름답고 즐거운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고향좋아 (김해)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술술 잘 풀리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