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커피속의 그리움

작성자봉황덕룡|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2


커피속의 그리움            김문수


그립다
커피를 마시다가도 생각 나는
그리움 쓴맛이면 어떻고 단맛이면 어쩌랴

서로가 통하는 마음
무엇보다도 서로가 좋아하는 커피
서로가 마음만 통하면 되는 것이지

나도 한잔
당신도 한 잔 커피를 마시면
더욱 생각나는 그리움 그것이 사랑이다

사랑속에 마시는 마시는
커피 무엇보다도 그리움이 앞서는 커피
그저 부르고 싶다
사랑의 이름을 부르고 싶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정겨운 산악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05 커피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고향좋아 (김해) | 작성시간 26.06.06 맛난 커피가 있어 행복한 아침입니다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