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생각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8
.



옛 생각 /이성지






돌아보면 그때가
참 좋았습니다.

맘껏 직위면서
깡충깡충 뛰어놀던 때가

지금은
조금은 더 어른이 되어서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그때의 당신과
쭉 연결되었다면
빛나는 사랑이 되겠지만

큰 깨달음을
얻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아프면서 성숙해지기도 합니다.

다 운명 인 걸 요.
그저 어쩌지 못하는 삶이니
누구를 원망하고 미워하겠습니까.

모든 것은
결국, 내 탓이었을 따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무더운 여름 지혜롭게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봄향기 | 작성시간 26.06.05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불금 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무더운 여름 지혜롭게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5 샬롬!! 고은 금요일 즐거운 하루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무더운 여름 지혜롭게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