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그리고 나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6
그대 그리고 나 /이 성지



시간과 공간을 넘어
우리 만날 수 없는가요?

보고 싶어지는데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내 사랑 그대에게
보여 주기에 너무 작았어요
많이 보고 싶어요

바쁜 생활 속에
그대 있었나요?
혹여 여민 정이 있다면
좋은 생각 해주세요.

아직 잊지 못했어요
그대 다시 만나면
따뜻한 미소로
반갑게 대해 주면 안 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고향좋아 (김해)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불금 하시고 더위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시작 해보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9 샬롬!!
    즐거운 하루 아름다운 금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너무 누전 내요, 죄송합니다.
    오늘도 정말 수고하였어요.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