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풍란사랑]

초선관M..26.6.6

작성자솔뫼|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민박사님의 짱짱한 초선관 종자목

2년전 무늬가 괜찮은. 내 초선관 종자목을 미리 한촉 맡기고 액아로 자라고 있던 이 종자목을 예약 교환하기로 했었는데 지난 3월에 듬직한 초선관을 전해 받았습니다

무늬는 약한편인데 우리집에 온 뒤 천엽이 자라면서 조금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