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풍란사랑]

옥해..26.6.13

작성자솔뫼|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우리 부부의 결혼기념일..민박사님이 선물로' 주신 옥해

지난해 잘 자라던 우리집 옥해가 죽은 뒤 종자목을 구하고 싶었는데 

박사님. 감사합니다..잘 기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