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실내에선 팔몬이 담기가 어려웠어요 ㅠㅠ 배우님은 너무 잘 찍으셨던데요...
서함님이 그리는 모습도 상상해보면서
귀여운 팔몬 눈에 담고 왔어요
그림도 잘 그리는 우리배우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mmon 작성시간 23.08.14 부러워요 정말..너무 너무... 시간좀 생겼음..돈도 좀 많았음.. 좋겠다.. 여긴 어딘가여.. 이런.. 정보력도 없고.. 시간은 새벽밖에 없규.ㅜ.ㅜ... 잉잉..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슈스되자우리서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8.14 현생이 바쁜시기시군요ㅠㅠ 좀이따가 꼬옥 가볼 기회가 있음 좋겠어요
카페는 여기예요
타우너스 에스프레소 바 역삼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1 타우너스 1층
https://naver.me/G2FWbyNY -
답댓글 작성자mammon 작성시간 23.08.14 슈스되자우리서함 너무감사해요.요즘 유명하다는 에스프로소바이군요.. 안그래도 여긴 아니었지만 서울에 몊군데 에스프레소바가볼려구 찜한곳이 있는데..여기부터가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내솸속의푸른별 작성시간 23.08.15 오오오오~~슨배[팔몬님] 다녀오셨군요!!! 오오오오 그럼, 커피는요? 에스프레소는 맛이 어때요? 슨배님들이 하시면, 따라쟁이 뉴비 늦덕은 졸졸 따라 갑니다. 자자~~쓰라고,,,어디라고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슈스되자우리서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8.15 에스프레소 맛집이래요😊 바로 위 댓에 카페 링크 있어요 팔몬 잘 만나고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