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었다니
그것만도 행복해집니다^^
잊지않고 인증해주시는 서함님!!!
사서함이 원하는거 딱 하나예요~
서함님이 행복해지는거~!
오늘 맘껏 행복한 시간들이였길 바라요~~~
남은 오늘도 솸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몇일전 올려주신 위버스 사진때도 와~어려지셨다! 했는데 오늘 또 새삼 느끼게 됩니다ㅎㅎ 수건두르고 인증하시는 것도 귀욤^^ 그쵸~사진에서 행복함이 뚫고 나와요ㅎㅎ 우재 만나는 날 잘 기다릴께요~~!!
-
작성자상큼한레몬향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 소문 들었습니다🤣 너무 귀여우신 서함님♥️ 정말 행복해했을 서함님 생각하니 하루종일 구름 위를 나는 듯한 기분이었어요😍서함님의 기쁨과 행복=서서함의 기쁨과 행복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 진심 모든 행동이 넘나 귀여우세요 ㅎㅎㅎㅎ 서폿 할때마다 잊지 않고 인증해주고...그 인증속 서함님이 말씀처럼 많이 행복해 보여서 저도 오늘 종일 행복했어요^^ 서함님과 한몸이 되어 가듯~서함님의 행복만큼 사서함도 행복해집니다 ㅎㅎ
-
작성자우하하함 작성시간 26.06.09 덮머하니까 더 귀여워진느낌이네요 ㅎ 팬들에게 언제나 감사를 아끼지 않는 마음이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쵸~승준시절을 보는것도 같고^^ 덮머하니까 어려지고 더 귀욤해지셨어요ㅎㅎ 서폿하는것도 서함님이 늘 인증해주는 것도 서로에게 참 감사해요~특히나 말씀처럼 감사와 표현을 아끼지 않는 그 맘이 아주 예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