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함님 인스스

작성자솸하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2 목록 댓글 8

귀여워~~~!!!

커다란 댕댕이인데
왜이리 애기같을까요??!!ㅎㅎ

어디에 사는 누구니~~??
이름이 궁금해지네요^^





https://www.instagram.com/stories/parkseoham/3917120072730440328?utm_source=ig_story_item_share&igsh=MW1meXU2dzI2NzVhc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궁금합니다~뉘집 댕댕이일지!
    생존소식으로 댕댕이를 보여주는 것도 일케 맘이 좋으네요~본체는 다음에 보여주실거라고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서함늦어서미안 | 작성시간 26.06.11 리트리버 댕댕아, 너 닮은 형아 어디 갔어?
    보고 싶다고 전해주렴...💓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 저도 숟가락 얹을께요!
    순한 댕댕이 웃음을 가진 형에게 보고싶다고 전해주렴~~^^
  • 작성자상큼한레몬향 | 작성시간 26.06.11 귀여운 댕댕이🐶 너무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서함님 눈에도 얼마나 예뻐 보였을까요??!^^ 귀업고 에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