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커다란 댕댕이인데
왜이리 애기같을까요??!!ㅎㅎ
어디에 사는 누구니~~??
이름이 궁금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궁금합니다~뉘집 댕댕이일지!
생존소식으로 댕댕이를 보여주는 것도 일케 맘이 좋으네요~본체는 다음에 보여주실거라고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서함늦어서미안 작성시간 26.06.11 리트리버 댕댕아, 너 닮은 형아 어디 갔어?
보고 싶다고 전해주렴...💓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 저도 숟가락 얹을께요!
순한 댕댕이 웃음을 가진 형에게 보고싶다고 전해주렴~~^^ -
작성자상큼한레몬향 작성시간 26.06.11 귀여운 댕댕이🐶 너무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서함님 눈에도 얼마나 예뻐 보였을까요??!^^ 귀업고 에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