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 자유게시판

선생님 승진시험관련 질문드립니다 !

작성자즈넝|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선생님 승진시험 기출을 풀어보려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부족해서 젤 우선순위 기출 직렬은 무엇인지 어느것부터 차례차례 풀어보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청*부업자 | 작성시간 26.06.14 승진시험 기출문제만 풀면 안 됩니다. (질이 떨어지는 해경시험과 법원행시를 제외하고) 직렬 가리지 말고 2026년부터 역순으로 모든 기출문제를 풀어보세요.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세요.^^
  • 작성자즈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승진시험 준비 중인데, 해경시험 법원행시 문제 제외하고 2026년부터 역순으로 풀어보면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청*부업자 | 작성시간 26.06.14 예, 그렇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즈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합격청*부업자 감사합니다 꼭 풀어야하는 년도가 있을까요? 3개년이라던지 5개년이라던지..
  • 답댓글 작성자합격청*부업자 | 작성시간 26.06.14 즈넝 될 수 있으면 많이 풀어야 합니다. 최소한 5년치는 풀어봐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