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질문게시판

안녕하세요! 상담 신청하고 싶습니다.

작성자다정한 가정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선생님! 

상담 신청을 카페 어디에 올려야 할 지 몰라서 일단 전공게시판에 올립니다.

공부 방법과 현재 하고 있는 방향 관련해서 상담 받고 싶습니다..! 혹시 괜찮으신 시간이 있으실까요?

 

저는 6월 17일 수요일~ 6월 24일 수요일 중에는 모든 시간 가능합니다!

그 외 일정도 말씀해주시면 조정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