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카톡방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alooe|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선생님, 윌비스 종합반으로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오픈카톡방 링크를 받지 못했는데 공지 등을 찾지 못해서 부득이하게 이 곳에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링크를 받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