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 수강생 강의 질문

기본강의 52회 3강 질문입니다.

작성자이정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1

[교재명 : ex 민법공방] :[페이지] :[질문 내용] :

 

안녕하세요 김동진 교수님, 기본강의 52회 3강 51:50 쯤 합유물도 지분대로 임대할 수 있다고 설명하신게 잘 이해가 안가서요.. 

 

p.329 중단 1번판례에 지분매매는 할 수 없고, 지분의 과반수면 임대는 할 수 있는것일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